트라이월드홀딩스-나이스알앤씨, 자동차 보증서비스 분야 업무협약 체결
관련링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2-20 19:00 조회1,082회본문
2017.6.1. [서울경제 한동훈기자]
김태우(오른쪽) 트라이월드홀딩스 대표와 이상호 나이스알앤씨 대표가 지난달 31일 서울 서대문구 나이스알앤씨 본사에서 자동차 보증서비스 분야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자동차 워런티(보증서비스) 전문업체인 트라이월드홀딩스와 리서치&컨설팅 전문회사 나이스알앤씨가 손잡고 자동차 보증서비스 분야에서 협력한다.
트라이월드와 나이스알앤씨는 지난달 31일 서울 서대문구 나이스알앤씨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자동차 보증서비스관련 콘텐츠 개발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
나이스그룹 계열사인 나이스알앤씨는 리서치 & 컨설팅 전문회사로 자동차 산업 관련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자동차 정보포털사이트 ‘나이스 블루마크’를 공식 오픈했다. 트라이월드홀딩스는 AON(오토온넷) 브랜드로 전국 약 130여개 정비망을 통해 벤츠·BMW·아우디 등 중고 수입차의 주요 부품에 대한 정비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상호 나이스알앤씨 대표는 “중고차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정보 니즈가 확대되고 있는데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성 있고 지속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자동차 정보서비스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우 트라이월드홀딩스 대표는 “국내 최대의 신용정보기업인 나이스 그룹 계열사와의 제휴를 통해 자동차 보증서비스 시장 활성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라이월드홀딩스는 올 4월 금호타이어의 ‘타이어프로’와의 협약을 통해 수입차 보증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나이스알앤씨와의 제휴를 통해 더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